본문 바로가기

취업사진,이력서사진

취업사진 배경 24가지 색상 중 나에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준비하기!

취업사진 촬영하실 때

배경 색상은 무슨 색상으로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

 

나에겐 이런 색상이 어울리는 것 같은데,

과연 내가 이 색상을 사용해서 이력서에 넣어도 괜찮을까??

하는 생각 누구나 한 번쯤 해보셨을 것 같아요.

 

특히나, 내가 지원하는 분야에서는

어떠한 색상을 선호하는지,

 

또 어떠한 색상으로 준비해가야

내가 면접관의 눈에 잘 띌 수 있는지

확실하게 알지 못해서 많이 고민이 되실 거예요.

 

그럴 땐, 취업사진 배경이 24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는

사진관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고 준비해보세요.

 

 

 

 

금융권은 이러한 색상을 써야 해요,

승무원 지원 시에는 이러한 색상을 써야 해요 등등

딱 확실하게 정해진 색상은 사실 없어요.

 

그렇지만, 보통 어떤 한 분야에 지원하실 때

그러한 분야에서 선호하는 색상은 존재하기 마련이죠??

 

그럼, 취업사진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이제 그러한 것들을 참고해서

사진을 준비하면 되는 거예요.

 

봄은 10년 이상 동안 사진관을 운영해오다 보니,

이 분야에서는 어떠한 색상을 선호하시는지,

 

또 어떤 분야에서는 어떠한 색상을 선호하시는지

다양한 데이터가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

그러한 부분도 조언해드리고 있어요.

 

 

 

 

우선, 24가지 배경 합성과

일대일 정밀보정 작업을 하고 싶으시다면,

꼭 그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선택해주셔야 해요.

 

봄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헤어&메이크업 패키지'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이 두 가지의 큰 차이는

헤어 메이크업의 유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프리미엄 상품'과 '헤어&메이크업 패키지' 모두

일대일 정밀 보정 과정과 24가지 배경 합성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요.

 

 

 

 

다만,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을 말해본다면,

헤어&메이크업은 '헤어&메이크업 패키지'에만

포함이 되어 있는 과정이라는 점이에요.

 

나는 헤어 메이크업을 모두 받고

정밀 보정 과정과 24가지 배경 합성을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헤어&메이크업 패키지'를 이용해주시면 되고,

 

아니야, 나는 정밀보정과정과 24가지 배경 합성만 하면 될 것 같아

하시는 분들은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해주시면 되는 거랍니다.

 

 

 

 

두 가지 모두 사진 촬영까지 마친 후

일대일 정밀보정 작업과

24가지 배경합성 과정을 진행하게 돼요.

 

우선, 정밀보정 작업을 먼저 진행하게 되는데,

이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볼까요??

 

정밀보정은 일대일로 사진사-손님

이렇게 과정을 진행하게 돼요.

 

보정을 하기 위해 따로 마련해 놓은 공간이 있는데,

거기 앞에 보시면 손님분들이 보정되고 있는 것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니터를 마련해놓았어요.

 

모니터 앞 의자에 앉으셔서

보정되는 것 확인해주시면 돼요.

 

 

 

 

그다음, 보정 시 원하시는 요청 사항들은

바로바로 그 자리에서 말씀해주시면 돼요.

 

어느 부분은 이러식으로 수정하고 싶다던지, 

혹은 이렇게 할지 저렇게 할지 고민이 되는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등등 

 

사진 보정 시 고민 사항이 생기시면

바로바로 사진사님께 말씀해주시면 돼요.

 

여기서 그냥 한 가지 참고하실 만한 점을

잠시 말씀드리고 가자면,

 

사진 보정 시에

가장 많이 고민하셔야 하는 부분은 

내가 이쁘게 보정이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이 점보다는

나의 실제 모습과 사진에서 보이는 나의 모습이

크게 다른지를 고려해주셔야 해요.

 

사진이 아무리 잘 나왔어도

나의 모습과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다면

 

면접 시 나를 한 번에 알아보기 어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접관이 생각한 나의 이미지가

달라져 보이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꼭 나의 실제 모습과 사진상의 모습의 괴리가

크진 않은지 한 번씩 고려해주세요.

 

 

 

다음으로, 일대일 정밀 보정 작업까지 마치게 되면

24가지 배경에 나의 사진을 합성하는 시간이 되는데요~

 

파스텔톤부터, 그라데이션 배경 까지

다양한 색상들로 준비되어 있으니까

 

나에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또 내가 지원하는 분야에서 선호하는 색상으로

잘 고려해서 선택해주시면 돼요.

 

색상은 총 3장 선택해주시면 돼요.

 

어떤 색상이 나은 것이 모르시겠다면

편하게 여쭤봐 주세요.

 

취업사진 배경 다양한 색상에서 골라서 선택하시고,

보정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사진관을 찾고 계시다면

스튜디오 봄 추천해드릴게요!!